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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대차계약서분실시 온라인 임대차정보제공요청서 작성방법부동산상식 2024. 4. 7. 12:57728x90반응형
지난 포스팅에서 임대차 계약서 분실시 대처방법에 대해서 개관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.
3가지 방법이 있구요.
그중 임대차정보제공요청서를 발급받는 방법중 방문신청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구요
이번 포스팅에서는
상가임대차계약의 경우 홈택스에서 온라인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.
◈ 임대차정보제공요청서 작성방법(홈택스 온라인)
1.인터넷 포털에서 홈택스 또는 임대차정보제공요청서 검색
2.홈택스 사이트에서 임대차정보제공요청서 클릭
국세증명,사업자등록,세금관련 신청/신고 → 기타 민원증명 → 임대차정보제공요청서
3. 본인인증 절차 이행
여러가지 인증방법중 금융인증서를 통해서 인증완료
4. 임대차정보제공 요청 서식 작성
① 요청인의 인적사항을 기재합니다.
본인인증절차까지 마친상태라 이미 등록된 기본사항은 자동입력이 된 상태고
공란상태의 사항을 기재합니다.
② 이해관계인에 해당항목을 체크합니다.
(하단에 첨부서류 항목에 입증 서류를 첨부해야 합니다.)
③ 정보를 원하는 대상 부동산의 주소. 호수를 기재합니다.
④ 요청서의 사용용도를 기재합니다.
⑤ 등기부상 소유자를 기재합니다.
⑥ 3번항목의 이해관계인의 증명서류를 첨부합니다.
이상으로 임대차정보제공요청서 작성방법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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